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2 14:56:1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  양주시체육회(회장 임재근) 지난 1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한 양주시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2023 성남」출전선수단 해단식 사진/ 사진제공=양주시청


양주시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한상민 양주시의회 부의장, 각급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단 300여 명이 참석해 선수단을 환영하고 격려했다.

 

해단식에서는 최준원 사무국장의 성적 보고를 시작으로 동영상 시청, 상배봉납, 시상금전달, 성취상 및 개인상 시상, 개회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양주시선수단은 지난 5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성남시에서 개최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양주시는 육상, 축구 등 정식종목 20개 종목에 선수 232, 임원 93명 등 총 326명이 출전해 도약하는 양주시의 면모를 선보였다.

양주시는 이번 대회에서 축구와 육상 종목에서 종합 1, 테니스, 우슈, 사격, 볼링에서 종합 3위를 기록하는 등의 성적으로 216개 시군 중 종합 5위를 달성했다.

정성호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노력해서 시민의 자존심을 위해서 애쓰고 노력해준 여러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하는 과정과 여러 선수들이 중심이 되고 많은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의미의 생활체육의 활성화가 중요하다고 하였다.

강수현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여 양주시를 빛내주신 선수단에게 감사드리며, 2024년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격려했다.

 

임재근 회장은 선수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으로 양주시의 명예를 걸고 선전해준 선수단 모든 분께 25만 시민의 성원을 담아 감사드린다출선 선수 모두가 양주시 대표이며 도약하는 양주시민의 자존심을 높이고 성장의 계기가 되었으며, 2024년 파주시에서 열리는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는 더 많은 준비로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양주시민께 행복과 자긍심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9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