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1 11:31:24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의정부시(시장 김동근)720()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와 공동으로 제17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in 의정부를 주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김인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명예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양의식 조직위원장, 손수익 부위원장, 임주완 이사 등이 함께 참여했다.



협약식에 따라 시는 제17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in 의정부 행사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공동 관심 분야를 개발하는 등 상호협력에 나선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의 모델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을 아시아에 소개하는 등 아시아의 대중문화예술산업을 상징하는 핵심 아이콘이자 글로벌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아시아 25개국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최고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아시아 디자이너와 모델 패션쇼가 진행되는 아시아 오픈 콜렉션(Asia Open Collection),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아시아 규모의 축제를 통해 의정부 문화예술 분야 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반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한다아시아 전역에 의정부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7월 20일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와 공동으로 제17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in 의정부를 주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9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