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0 11:42:57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은 719일 의정부시청에서 브랜든 앤더슨(Anderson C. Brandon) 2사단 부사단장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번 달 취임한 브랜든 앤더슨 부사단장과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며,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과 향후 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그동안 의정부시에서 복무한 미2사단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밝히며, “미군 부대는 이전했지만 계속해서 미2사단과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기 원한다고 말했다.




▲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7월 19일 의정부시청에서 브랜든 앤더슨(Anderson C. Brandon) 미2사단 부사단장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번 달 취임한 브랜든 앤더슨 부사단장과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며,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과 향후 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랜든 앤더슨 부사단장은 우리를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양측 교류가 다시 재개되어 우호관계가 증진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이어서 캠프 레드 클라우드(CRC) 부대 인근에 위치한 향군클럽에 대해 언급하며, 미군부대 주둔 시기에 촬영된 사진을 전시보관하고 있는 문화재생 공간을 부사단장에게 소개했다.


의정부시에 주둔하던 미군기지는 현재 평택으로 모두 이전했지만, 의정부시는 미2사단과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9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