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8 13:13:2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7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입주기업 간 정보교류와 상생협력의 근간이 될 홍죽일반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가 창립총회를 열고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창립총회 1부에는 협의회 정관 의결과 회장 등 임원진 소개가 있었으며 이어 열린 2부에서는 회장 취임사, 외빈 축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백미 700kg을 전달하는 시간이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홍죽일반산업단지는 양주시, 경기주택도시공사, 한국산업단지공단이 공동으로 총사업비 2,142억원을 투입하여 백석읍 홍죽리 일원에 585,699규모로 지난 20131월에 조성을 완료한 산업단지로 현재는 식료품업을 비롯한 15개 업종, 80여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7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입주기업 간 정보교류와 상생협력의 근간이 될 홍죽일반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가 창립총회를 열고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양주시청


시 관계자는 지역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홍죽일반산업단지의 구심점이 될 경영자협의회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양질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홍죽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이 선도할 수 있도록 제도적 지원방안 마련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