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5 14:31:3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승학 기자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에게 시상되는 ‘2022년 강북구민대상후보자를 찾고 있다.


구에 따르면 시상 부문은 선행봉사 모범가족 문화예술 체육 모범기업인 사회복지 환경 등 7개로, 구는 71일부터 831일까지 각 부문별 시상 후보자를 추천 받고 있다.


시상 후보자는 공고일인 71일 기준 5년 이상 강북구에 거주한 구민으로, 신청 분야에서 주민화합과 사회발전에 이바지했어야 한다. , 모범기업분야 후보자는 지역 소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사회복지분야 후보자는 복지사업에 종사하고 있어야 한다.


▲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에게 시상되는 ‘2022년 강북구민대상’ 후보자를 찾고 있다. / 사진촬영=오재욱 기자


추천방법은 구비서류를 갖춰 후보자가 거주하고 있는 동 주민센터로 추천하면 된다. , 후보자 추천 시 10인 이상의 공동 추천자가 있어야 한다. 후보자 추천서, 공적조서 등의 구비서류는 강북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보자 추천은 구민 외에도 주민센터 동장, 파출소장, 학교장 등의 기관장과 강북구 국장 이상의 간부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 자치행정과(02-901-6100)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강북구 홈페이지 자랑스러운 강북인란에 게시된다. 누구나 수상자의 성명, 사진, 주요공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강북구민대상 시상으로 모범이 되는 구민들의 선한 영향력이 주변에 널리 퍼지길 바란다평소 주위에 남달리 봉사하며 바르게 살아가는 구민을 알고 있다면 적극 추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학 기자 b01085698718@gmail.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9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