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30 15:50:5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29()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로부터 토퍼·이불 등 침구류 1,723(89백만원 상당)에 대한 전달식을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9일 (사)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로부터 토퍼·이불 등 침구류 1,723점(약 8천9백만원 상당)에 대한 전달식을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이날 제이앤우(대표 정영훈)에서 기탁한 침구류를 ()글로벌쉐어를 통해 구리시에 전달했다.


()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법인 국제구호개발 NGO기관이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시··구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 지자체 74곳과 활발하게 협업하여 생필품·식료품 및 생계비·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저소득층을 위해 기업사회공헌 연계 및 자부담 사업을 추진하며 지속적인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지역 내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제이앤우와 ()글로벌쉐어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이번 침구류 기부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