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9 11:31:06
  • 수정 2022-06-29 11:31:4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민선8기 가평군수직 인수위원회는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Ga-Pyeong)’을 군정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군민을 위한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작지만 큰 변화를 가평에서 만들어 간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일회성 변화와 정책이 아닌 가평군 일상 전반에 대한 참신하며 실천하는 정책을 지속 추진하겠다는 의미를 이번 슬로건에 담았다고 말했다.


▲ 민선8기 가평군수직 인수위원회는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Ga-Pyeong)’을 군정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가평군수직 인수위원회


이번 슬로건은 관광특화도시 가평(Good Place)군을 만들고, 군민(Great People)을 진정으로 위하며 복지를 체감하는 행복도시로 만든다는 군민의 변화에 대한 기대를 함축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대한민국(KOREA)에 가평군(GP)을 세일즈하겠다는 실리적인 포부와 미래 성장동력 구축을 위한 가평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 기조와 진취적인 방향성을 담아냈다.


박창석 공동 인수위원장은 가평군민이 살고 싶은 마을을 직접 만들고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모색하는 정책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가평이 하나 되어 가평군민 꿈을 이루는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