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7 15:00:4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양평군 옥천면(면장 홍성복)은 지난 26일 옥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옥천5, 용천1, 용천3리 등 경로당 3개소와 옥천할인마트(대표 최길순), 진앤현웰파(대표 김병익), 새이레학교(대표 송미경) 3개 업체 간의 11경로당 협약을 체결했다.


27일 옥천면에 따르면 협약식에는 홍성복 옥천면장과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을 비롯해 협약업체 대표 3, 협약체결 경로당회장, 사무장 6명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체결을 통해 기업, 기관단체, 소상공인 등 지역사회 공동체가 경로당을 후원해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아 경로효친 문화를 계승, 발전해 나가는 데 기여하기로 했다.



▲ 경기 양평군 옥천면(면장 홍성복)은 지난 26일 옥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옥천5리, 용천1리, 용천3리 등 경로당 3개소와 옥천할인마트(대표 최길순), 진앤현웰파(대표 김병익), 새이레학교(대표 송미경) 등 3개 업체 간의 1사 1경로당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제공=양평군청


김용녕 지회장은 “11경로당 협약사업을 5년 동안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관내 366개 경로당에서 11경로당 업무협약을 체결, 노인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일심동체가 돼 각 경로당에 물질적, 정서적 지원을 하고 있다며 후원에 참여한 업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성복 옥천면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선뜻 후원 결정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경영을 실천해주신 후원사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전한다, “오늘의 뜻깊은 후원 협약이 단순히 1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고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따뜻하고 아름다운 동행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