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5 10:42:5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병관 기자경기 포천시는 영북면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4회 파머스 플리마켓을 지난 21()운천시외버스터미널과 운천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했다.


영북면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영북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에서 공동주관한 이번 행사는 네이버 카페 나는 포천 맘이다’, 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상인 등 총 70개 팀이 참여해 문화장터, 예술공연, 플리마켓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SNS 인증, 체험부스, 스템프투어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 경기 포천시는 영북면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제4회 파머스 플리마켓’을 지난 21일 (구)운천시외버스터미널과 운천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했다. / 사진제공=포천시청


또한, 파머스 플리마켓과 포천시 관광자원 등을 연계할 수 있도록 서울·경기 지역의 활동단 110여 명을 모집해 포천의 관광지 투어, 파머스 플리마켓 행사에 참여, 운천 전통시장 및 주변 식당의 맛집투어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방문객의 투표로 파머스 플리마켓 한글 명칭이 구름내 마을장터로 최종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행사를 거듭할수록 지역 주민과 상인들의 참여의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상권활성화 프로그램과 주민참여 이벤트를 기획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밑거름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관 기자 khy6263@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