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4 11:21:11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정옥동)527() 개관 9주년을 맞아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4일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개관 9주년 행사는 시각장애인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바자회를 진행하며 그 수익금 전액은 재가시각장애인들의 밑반찬 지원사업에 제공된다. 또한 기관 방문자를 위한 추억 남기기 포토존,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축하 댓글 남기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사단법인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정태곤 회장은 축하메세지를 통해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 개관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경기도에서는 시각장애인이 차별받지 않고,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메세지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정옥동 관장은 관심 가져주신 시각장애인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고 공감하며, 소통하는 파트너로서 장애·비장애 차별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은 경기도로부터 사단법인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가 위탁받고 도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20135월에 개관한 경기도 유일한 시각장애인복지관으로 경기도 의정부시에 소재하고 있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