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0 11:39:3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경기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검재)17일 동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순) 주관으로 사랑의 빨래방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일 동구동에 따르면 이날 동구동 새마을부녀회원 등 15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몸이 불편하거나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인해 이불, 담요 등을 세탁하지 못하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어르신 6가구의 이불 등 20여 점을 수거하여 정성을 담아 깨끗이 세탁·건조·배달까지 이어지는 one-stop 서비스 이불 빨래 봉사를 실시하며 훈훈한 사랑을 전달했다.



▲ 경기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검재)는 17일 동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순) 주관으로 ‘사랑의 빨래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동구동


김경순 회장은 작은 정성에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꼈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동 새마을부녀회는 관내 저소득 가정 및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2(5, 10) 진행하는 사랑의 빨래방운영을 비롯하여, 반찬을 만들어 나누어 주는 행복 잇(Eat)찬 사업’, 식사 대접, 삼계탕 나눔 행사 등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 활발히 실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6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