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4 11:03:5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 의정부시 신곡2(동장 김세원) 동오마을 쌈지공원이 꽃잔디정원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413일 새봄맞이 환경개선을 위해 실시한 이번 사업은 동오마을 상인연합회(회장 김수곤)에서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동오마을에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에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 및 계절 꽃 식재사업 계획을 제출했고,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검토를 거쳐 최종 선정되어 실시하게 됐다.


▲ 경기 의정부시 신곡2동(동장 김세원) 동오마을 쌈지공원이 꽃잔디정원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 사진제공=신곡2동


동오마을상인연합회원들과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헤 꽃잔디 12,000, 메리골드 등 계절 꽃 200본을 식재했다. 더불어 잡초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리도 함께 진행했다.


동오마을 먹거리타운는 약 25여 년 전에 조성되어 약 100여 개의 음식점과 주민편익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신곡2동 주민들에게 생활편리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장은 지역주민들과 동오마을 상인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사는 신곡2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원 신곡2동장은 동오마을 쌈지공원을 꽃잔디정원으로 조성해 주신 동오마을상인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꽃과 같이 아름다운 신곡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5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