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3 11:24:4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경기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전혜경)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놀이터를 이용하는 모든 영유아 가정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억의 뽑기 어른들은 뭐 하고 놀았을까?’라는 주제로 1990년대 초등학교 앞 문구점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뽑기판을 체험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내 상상뭉치 놀이실, 포천아이사랑놀이터, 소흘아이사랑놀이터 등 실내놀이터 3곳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다.

 


▲ 경기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전혜경)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놀이터를 이용하는 모든 영유아 가정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놀이터를 이용하는 부모님과 영유아 모두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으로 놀이터 방문하면 한 번씩 뽑기를 체험할 수 있다. 뽑기로 받은 선물을 이용해 놀이하거나 만들기를 한 후기를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포천시육아종 #추억의뽑기를 사용해 게시한 20명을 선정하여 추가로 선물을 증정한다.

 

전혜경 센터장은 이번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영유아가 세대를 넘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놀이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고 지역사회에 지속적이고 유익한 양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