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4:39:1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양평군 양평읍(읍장 조근수)와 읍 체육회(회장 진훈상)는 제5회 갈산누리봄 BGM(배경음원송출)행사를 4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갈산공원 일원에서 언택트 및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5회 갈산누리봄 축제는 갈산과 남한강변의 아름다운 벚꽃길을 배경으로 한 BGM 제공, 사연과 음악을 신청할 수 있는 DJ 현장라디오, 포토존, 야간조명 등이 운영되며 벚꽃 구경과 함께 감성힐링을 더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벚꽃이 만개하는 갈산공원에 많은 인파가 밀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49일에는 상춘객을 대상으로 집중 방역캠페인을 추진하고 갈산누리봄 기념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 경기 양평군 양평읍(읍장 조근수)와 읍 체육회(회장 진훈상)는 제5회 갈산누리봄 BGM(배경음원송출)행사를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갈산공원 일원에서 언택트 및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양평읍


진훈상 체육회장은 갈산누리봄 축제를 후원하고 방역캠페인에 함께 참여해주신 양평농업협동조합, 양평축산업협동조합, 양평산림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방문객들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게 벚꽃을 즐겨주시기 바라며, 내년에는 일상으로 돌아가 언택트가 이난 대면 축제를 개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근수 양평읍장은 오미크론 확산세에 따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올해도 누리봄축제를 취소하고 비대면 BGM으로 진행하게 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주민들이 활짝 핀 벚꽃의 봄향기를 만끽하며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