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3 11:28:1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양평군 물사랑봉사회(회장 강용호)는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 협의회(회장 서동숙) 사무실 앞에서 봉사회 회원들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풍차 나눔행사로 사랑의 라면 100박스를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협의회에 전달했다.


23일 양평군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가 따뜻한 전달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직접 방문하며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행사에 그 의미를 더했다.


▲ 경기 양평군 물사랑봉사회(회장 강용호)는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 협의회(회장 서동숙) 사무실 앞에서 봉사회 회원들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풍차 나눔행사로 ‘사랑의 라면 100박스’를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협의회에 전달했다. / 사진제공=양평군청


강용호 회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 약소하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양평물사랑봉사회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빠짐없이 희망과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동숙 회장은 뜻깊은 나눔 행사를 열어준 양평물사랑봉사회에 큰 감사 드린다, “전달 받은 라면은 그 온기를 담아 12개 읍·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0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