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3 11:27:4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2일 교문1동 소재 좋은아침병원(원장 전인호)이 경기북부사랑의열매 착한일터에 가입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3일 시에 따르면 이날 현판식에는 좋은아침병원 안규현 행정이사, 박윤주 간호이사, 교문1동장이 참석했다.


착한 일터사랑의 열매에서 실시하는 직장인 정기기부자 발굴 대표 프로그램으로 법인, 단체, 업체의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일정한 후원금을 기부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 지난 22일 교문1동 소재 좋은아침병원(원장 전인호)은 경기북부사랑의열매 ‘착한일터’에 가입하고 좋은아침병원 안규현 행정이사, 박윤주 간호이사, 교문1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좋은아침병원은 2017년부터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경기 북부 사랑의 열매를 통한 교문1동 이웃돕기 CMS 정기후원에 직원 12명이 참여하고 있어 착한 일터 인증을 받게 되었다.


좋은아침병원이 정기후원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은 독거어르신 집수리지원을 위한 행복기동대사업과 결식 우려 중장년 1인 가구 밑반찬 지원을 위한 행복드림냉장고사업 독거어르신 안부확인을 위한 따르릉~!!! 사업등 교문1동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 중이다.


아울러 좋은아침병원은 교문1동과 우리동네 건강주치의 3호점협약을 통해 CMS 기부뿐 아니라 저소득층 관절 수술 지원 등 지역사회 보건·복지 연계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해 주신 좋은아침병원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민관 협력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