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8 14:47:5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승남)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은 3.1절을 맞아 청소년들의 태극기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내 손 안의 태극기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8일 재단에 따르면 청소년의 올바른 역사관 확립과 애국심 함양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삼일절의 역사적 의미, 태극기의 유래 및 게양 방법 등을 담은 역사 전문 강사의 온라인 수업 진행 태극기 만들기 키트 제공하여 가정 내에서 직접 태극기를 만들어 게양 개인 SNS를 활용한 태극기 게양 캠페인 실시 등의 내용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 경기 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승남)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은 3.1절을 맞아 청소년들의 태극기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내 손 안의 태극기’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구리시청소년재단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내 활동 프로그램 신청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553-7101 / 내선2)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승남 이사장은 태극기의 도시인 구리시에 어울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우리나라의 역사를 비롯한 태극기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건강하고 올바른 역사관을 가진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8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