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5 10:50:1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14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회장 윤신일)2022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226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5일 시에 따르면 이날 전달한 특별회비는 어려운 시기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의정부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78명이 솔선수범해 납부한 것으로, 전달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윤신일 회장,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 최정희 총무가 함께했다.




▲ 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월 14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회장 윤신일)에 2022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226만 원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대한적십자사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정성으로 마련한 특별회비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재난구호활동, 위기가정 지원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위해 적십자회비를 올해 11월 말까지 모금하고 있으며 회비는 지로용지(OCR)에 기재된 납부 권장금액을 금융기관, 인터넷, 휴대폰 등으로 납부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