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4 11:46:0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이 오는 222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2022년 신년음악회 ‘A New Year Concert’를 개최한다.


14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소중했던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다시 돌아오기를 간절히 염원하며 다채로운 선율 속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국내 정상급 연주자이자 구리시 홍보대사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테너 류정필, 소프라노 최선주, 홍지연과 함께 국내외 활발한 연주 활동으로 명성을 알리고 있는 뮤즈 윈드 오케스트라가 출연하여 우리에게도 친숙한 캐러비안의 해적’, ‘아바 골드 메들리와 가곡 고향의 노래’, ‘그리운 금강산’, ‘오 솔레미오등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 경기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이 오는 2월 22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2022년 신년음악회 ‘A New Year Concert’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iart.or.kr)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서 QR체크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사적모임의 경우 6명까지 동시 입장 가능).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031-580-79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구리문화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힘겨운 시간 속에 있지만, 구리문화재단에서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년 음악회를 통해 봄이 오면 어느새 꽃이 다시 피어나듯 관객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