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0 11:48:5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 재단법인 구리시민장학회(이사장 안승남)는 지난 9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0일 구리시에 따르면 기부금 전달식에는 MG구리새마을금고 이사장 손원제, 구리새마을금고 본점지점장 윤선희, 구리사립유치원연합회 회장 고순희, 장학회 총무이사 이한윤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MG구리새마을금고와 구리시 사립유치원연합회가 구리시민장학회에 기부금 총 5백만 원을 기탁했다.


▲ 재단법인 구리시민장학회(이사장 안승남)는 지난 9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이날 3백만 원을 기탁한 MG구리새마을금고는 매년 3백만 원씩, 지난 9년간 총 27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장학사업을 추진해 왔다.


MG구리새마을금고 손원제 이사장은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써달라고 말했다.


2백만 원을 장학회에 기탁한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 고순희 회장은미래를 이끌어갈 구리시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승남 이사장은구리시 교육발전을 위하여 구리시민장학회에 기부금을 맡겨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기부금으로 우리 아이들이 학업에 전념하는 데 쓰이도록 새로운 장학사업 발굴 등 아낌없는 노력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8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