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03 11:29:1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김보경)는 지난 1 28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마을복지계획추진단(단장 이민종)이 저소득층 30가구에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3일 송산1동에 따르면 이날 국제자원봉사연합회가 후원한 떡국 떡, 유산균 영양제, 양말, 마스크 등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꾸러미를 송산1동마을복지계획 추진단원들이 관내 소외계층 중 부양가족이 없고 거동이 어려운 독거어르신 가정을 직접 찾아 선물을 전달하며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었다.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김보경)는 지난 1월 28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마을복지계획추진단(단장 이민종)이 저소득층 30가구에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송산1동


선물꾸러미를 받은 박○○ 어르신은 명절이라고 찾아오는 가족과 손님이 없어 외롭고 쓸쓸했는데 이렇게 소중한 발걸음을 해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보경 송산1동장은명절을 앞두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원들께 감사드린다정성스런 마음이 전해져 모두가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