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1 14:20:1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병관 기자】 경기 포천시 영중면사무소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1 10일부터 14일까지 영중면 관내 경로당 19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2022년 보조금 집행 방법 등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21일 영중면에 따르면 이번 경로당 방문은 영중면 노인회 분회장을 비롯하여 이장협의회장 및 주민자치회장 등도 함께 동행하여 어르신들의 생활에 불편한 곳이 없는지 경로당의 시설을 둘러보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보조금 집행 방법을 안내하였으며, 지난해 12월 준공한 금주3리 경로당 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 전수도 진행했다.



▲ 경기 포천시 영중면사무소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영중면 관내 경로당 19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2022년 보조금 집행 방법 등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제공=영중면


경로당 어르신들은임인년 새해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을 항상 보살펴달라.”라며 당부와 감사를 전했다.


안문종 영중면장은임인년 새해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어르신들이 경로당에 모여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불어 잘 사는 영중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병관 기자 khy6263@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