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1:27:0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병관 기자】 경기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지난 17일 관내 중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디지털성범죄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19일 포천시에 따르면 경기북부청소년성문화센터와 연계하여 실시한 이번 교육은 최근 급증하는 불법촬영물, 성착취물 등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비판적으로 해석하고 걸러낼 수 있도록 의식을 배양하고 대처 능력을 키우기 위해 진행되었다.


▲ 경기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지난 17일 관내 중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디지털성범죄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포천시청


이번 교육에 참가한 청소년은우리가 너무도 쉽게 디지털성범죄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면서, “내가 몰랐던 성범죄에 대해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청소년의 성범죄 노출예방과 성보호 및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중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포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교과활동, 전문체험활동, 특별지원활동, 생활지원으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이 가정이나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과학습 및 전반적인 생활 관리를 운영하면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조병관 기자 khy6263@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