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1:24:5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 경기 양주시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두영)는 지난 18일 사회적 기업 ()라온아띠(대표 강세구)와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일 양주2동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안순덕 시의원과 이두영 양주2동장을 비롯해 양주2동 새마을부녀회 회장, 총무, ()라온아띠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위를 위한 재가노인 반찬배달, 후원물품 배달 봉사 등으로,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실시하는 자원봉사 활동에 ()라온아띠 직원들이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 경기 양주시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두영)는 지난 18일 사회적 기업 (주)라온아띠(대표 강세구)와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양주2동


()라온아띠는 매년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새마을부녀회의 재가노인 반찬배달, 후원물품 배달 등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자전거 안전교육지도, 어린이집 유치원 체육프로그램 운영 대행, 주간보호센터 및 요양원 운영과 지역아동센터 소독봉사 등 여러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다.


강세구 대표는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저희의 도움의 손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두영 양주2동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라온아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이웃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니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