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7 11:28:10
  • 수정 2022-01-17 12:12:1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병관 기자】 경기 포천시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한 봉사단체 포천사랑나눔회(회장 김승진)에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한 공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승진 회장은봉사에 대한 열정 하나로 우리 포천사랑나눔회가 봉사를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다. 회원 모두가 본업으로 바쁘지만 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한마음으로 현재까지 왕성하게 봉사할 수 있었다.”면서, “이 감사패는 읍민께서 주시는 선물과 같다. 지역의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경기 포천시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한 봉사단체 포천사랑나눔회(회장 김승진)에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한 공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 사진제공=포천시 소흘읍


최기진 소흘읍장은포천사랑나눔회와 2020년 업무협약 추진 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논의할 수 있었다. 특히, 주거취약계층에 대한 주거개선과 관련한 봉사는 타봉사단체에서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으로 독보적이라 할 수 있었다.”면서, “한결같은 열정과 에너지로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단체이기에 항상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사랑나눔회는 2010년 관내 자영업자 등 40여 명의 회원으로 결성된 민간봉사단체로 주거환경개선사업, 장학사업, 연탄봉사 등 포천시 어디든 포천사랑나눔회의 손길이 필요한 각종 분야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달려가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조병관 기자 khy6263@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