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3 10:58:24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병관 기자】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후남)는 지난 12일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관내 학교 졸업식장을 찾아 아웃리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3일 센터에 따르면 이번 아웃리치는 졸업식 기간에 발생하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일탈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포천경찰서, 포천교육지원청과 연합하여 실시했다. 상급학교 진학 및 사회 진출을 앞둔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전화 홍보와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상담 신청, 심리검사 등을 안내하며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후남)는 지난 12일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관내 학교 졸업식장을 찾아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 사진제공=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후남 센터장은코로나19로 대면의 기회가 줄어든 상황에서 졸업의 영광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담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전화 1388, 개인상담, 찾아가는 집단상담, 심리검사, 하모니교육, 부모교육, 심리적 외상 지원서비스, 위기청소년 긴급지원 서비스등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및 학부모는 청소년전화(☎1388)또는 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533-1318)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관 기자 khy6263@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