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8 20:45:3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조남석 기자경기도 포천시 일동면행정복지센터와 일동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자)는 지난 24일 일동면에 거주하시는 30명의 6.25 참전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일동면에 따르면 이번 나눔 활동은 6.25 70주년을 기념하고 참전유공자에 대한 예우와 희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쌀, 떡국 떡, 이불, 목도리 등을 준비해 비대면 전달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행정복지센터와 일동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자)는 지난 24일 일동면에 거주하시는 30명의 6.25 참전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포천시


6.25 참전유공자회일동지회 심한섭 회장은 올해는 참전 70주년으로 뜻깊은 해인데, 6월 가족 초청 위문 만찬 행사에 이어 지역에서 이렇게 우리를 잊지 않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어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경자 위원장은 나라을 위해 목숨 바쳐 싸우신 분들이 계시기에 발전된 대한민국를 보게 된 것이다. 6.25 참전 70주년의 해인만큼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였으며, 용감하게 나라를 지켜온 그분들의 의지를 되새기며 현재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였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남현 일동면장은 참전 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나눔 행사를 준비하시고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 여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유공자분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노력하며,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남석 기자 jns@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