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17:31:44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순천 기자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은 육군 제36보병사단 대관령부대(부대장 양태규)가 연이은 태풍과 코로나19로 인력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대관령면 일대 농가들을 찾아가 씨감자 수확 등의 대민지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관령면에 따르면 94일부터 18일까지 계속된 대관령부대의 대민지원은 능경봉, 싸리재, 의야지 등 대관령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400여명의 장병들이 구슬땀을 흘렸다.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은 육군 제36보병사단 대관령부대(부대장 양태규)가 연이은 태풍과 코로나19로 인력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대관령면 일대 농가들을 찾아가 씨감자 수확 등의 대민지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대관령면


농가주민들은 계속된 태풍으로 피해를 입어 근심이 많았는데 대관령부대 장병들의 도움으로 큰 짐을 덜어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민지원에 참여한 대관령부대 박세욱 대위는 직접 감자밭 등 태풍피해 현장을 직접 확인해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도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대관령부대 전 장병은 같은 마음으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지역주민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린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순천 기자 cslee0506@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7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