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1 14:08:0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성훈 기자충남서부보훈지청은 10일 충청남도개발공사가 지역특산품과 방역마스크 등 총 8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보훈지청은 위문품을 저소득 보훈가족 3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충청남도개발공사 권혁문 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어려운 시기에,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 대한 사회적 예우 분위기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충남서부보훈지청은 10일 충청남도개발공사가 지역특산품과 방역마스크 등 총 8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보훈지청은 위문품을 저소득 보훈가족 3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충남서부보훈지청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코로나19 예방과 관련하여 성금 기탁, 지역농산품 이웃사랑 키트 제작 기부, 수해복구 현장 봉사활동, 취약계층 든든도시락 나눔활동, 사회복지단체 시설 개선 등 매년 경영이익 1나눔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동희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은 생활이 어려운 보훈가족이 추석 명절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위문품 전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충청남도개발공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성훈 기자 mijukim11@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6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