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6 15:03:4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식생활의 관리를 지원·관리하는 ()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가 최근 진행한 채소와 친해지는 힐링 프로그램 다 함께 오감놀이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6일 시에 따르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다 함께 오감 놀이터는 아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채소 중 하나인 토마토를 주제로 오감놀이 교육 영상, 토마토 요리 영상 및 교육 재료(토마토, 점토놀이 kit )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의정부 내 영·유아 6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식생활의 관리를 지원·관리하는 (사)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가 최근 진행한 채소와 친해지는 힐링 프로그램 ‘다 함께 오감놀이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토마토를 그렇게 좋아하는 아이가 아니었는데 이번 교육 후 토마토를 잘 먹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놀이 방법을 이용해서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남기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식생활을 위해 ()의정부시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를 지원하며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과 함께 비대면 교육을 유지 및 활성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6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