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0 17:59:5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희자 기자경남 고성군 영오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대석, 민간위원장 김동갑)20, 국가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국가유공자 명패달아드리기사업을 실시했다.


영오면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최대석 영오면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동갑 위원장, 안대균 부위원장, 서종국 이장 등이 참여했으며, 행사인원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화했다.


올해는 월남참전유공자인 서명갑 및 서보장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명패를 부착하고, 국가유공자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를 전하는 위문의 시간을 가졌다.


▲ 경남 고성군 영오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대석, 민간위원장 김동갑)는 20일, 국가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국가유공자 명패달아드리기’ 사업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영오면


김동갑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고, 명패를 달아 드리게 되어 영광이었다,“국가유공자들의 생생한 말씀을 통해 숭고한 희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대석 면장은과거 유공자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에 대한 관심과 예우를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자 기자 khj-pizza@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6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