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9 19:17:4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손미자 기자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한천회(회장 정태홍)1117일 제80주년 순국선열의 날을 맞이하여 국권 회복을 위해 항거하고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후세에 길이 전하고자 순국선열의 날 추념행사를 신둔면행정복지센터와 충효덕(忠孝德)공원에서 실시했다.


▲ [행사 모습 / 사진제공=이천시청]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한천회(회장 정태홍)는 11월 17일 제80주년 순국선열의 날을 맞이하여 국권 회복을 위해 항거하고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후세에 길이 전하고자 ‘순국선열의 날 추념행사’를 신둔면행정복지센터와 충효덕(忠孝德)공원에서 실시했다.


정태홍 한천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많은 행사들이 취소되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항거하다가 순국한 분들을 기억하고 추모하기 위해신둔면 한천회 순국선열의 날 추념행사를 간소화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오늘 하루만이라도 우리 모두 역사를 기억하고 감사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행사의 뜻을 밝혔다.


최판규 신둔면장은 매년 순국선열의 날을 맞이하여 한천회에서 실시하는 추념행사로 인해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후세에 전하고 나라사랑 정신의 숭고한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한천회가 이천독립운동의 역사를 알리고 확고한 국가관을 심어주는 나라사랑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미자 기자 smj0840@hanmail.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5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