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5 18:35:5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경기북부보훈지청과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는 지난 1113, 3층 지청장실에서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 직원들이 모은 5,0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보훈지청은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가정에 김장김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 [기념사진 / 사진제공=경기북부보훈지청] 경기북부보훈지청과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는 지난 11월 13일, 3층 지청장실에서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 직원들이 모은 5,0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보훈지청은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가정에 김장김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엘지이노텍은 2009년부터 노동조합 주도의 사회공헌사업인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경기북부보훈지청과 이동보훈복지사업 업무협약(MOU) 후 국가유공자 위로연, 김장김치 나눔, 주거환경개선 대청소 지원 등 국가유공자를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올 해는 3.1절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을 포함한 국가유공자 40가구의 오래된 형광등 및 백열등을 친환경적이며 안전한 LED등으로 전체 교체하는 사업을 지원했다.

 

김장훈 지청장은 “LG이노텍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국가유공자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이 많이 높아졌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함께 국가유공자의 안락한 노후생활과 따뜻한 보훈 복지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5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