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30 17:43:1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도 의정부시가 92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올해 일곱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 14개동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이 각 동 대표로 출전하여 우쿨렐레, 민요 등을 선보였다.


▲ [경기도 의정부시가 9월 2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대회 결과 최우수상은 호원1동의 에어로빅, 댄스스포츠, 초등 방송 댄스가 함께한 댄스 나르샤 팀이 수상했으며, 2020년 경기도 대회에 의정부시 대표로 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우수상은 신곡1동의 고고랑’, 녹양동의 로렌 벨리댄스팀이, 장려상은 가능동의 가능 BTS’, 송산1동의 사물놀이’, 흥선동의 행복바이러스 줌바댄스팀이, 노력상은 의정부3동의 어화둥둥’, 자금동의 플라워 빌리지’, 송산2동의 오 마이우쿨팀이 수상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 시민들의 항상 도전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린다라고 참가 팀들을 격려하면서 열정으로 가득한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주민자치센터가 더욱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5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