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3 18:22:47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도가 Let’s DMZ 2019 DMZ 페스타의 사전행사 일환인 찾아가는 DMZ두 번째 행사를 오는 97일 양평군 용문산관광단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Let’s DMZDMZ 포럼 Live DMZ DMZ 페스타 ART DMZ 4개 행사를 통칭하는 공동 브랜드로, 이중 DMZ 페스타DMZ·평화·생태·관광 등을 아우르는 전시·체험행사로 9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찾아가는 DMZDMZ 페스타 개최 전 사전 행사로, 이전 DMZ 관련 행사들이 경기북부 DMZ일원에서만 개최되었던 지리적 한계를 넘어 경기남부지역에 DMZ가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또한 Let’s DMZ 홍보부스도 운영하여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97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양평군 용문산관광단지에서 열리는 행사는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평화의 상징 비둘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서 낮 1시부터는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내 야외무대에서 개그맨 김종석의 사회로 흥겨운 음악 공연을 개최한다. 최유나, 김혜성 등 유명가수는 물론, 밸리댄스, 퓨전국악 공연을 비롯한 각종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 [행사 포스터 / 사진제공=경기도청]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2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5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