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9 17:32:5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성훈 기자충남 계룡시가 2019 계룡세계군문화축제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12일 병영체험가족을 오는 96일까지 모집한다.


계룡시에 따르면, 12일 병영체험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빠와 자녀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해 매년 군문화축제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105일부터 6일까지 12일간 통제구역에 있는 병영안보체험교육장에서 가족과 함께 캠핑과 군문화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갖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서바이벌 게임, BB탄 사격체험, 위문편지쓰기, 세줄 타기, 야간순찰 등 병영체험과 함께 용도령 열차타고 계룡대 영내투어, 공연관람 및 이벤트 참여 등 다채로운 축제 참여활동도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26팀으로 1팀당 6인 이내의 가족단위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1팀당 텐트 1동의 자리가 배정될 예정이다.


축제 관계자는 다양한 병영체험을 통해 아빠는 지난 군 생활을 추억하고 가족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병영체험과 더불어 다채로운 군문화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계룡세계문화축제는 '문화의 울림, 평화의 메아리'라는 주제로 오는 102일부터 6일까지 계룡대 활주로를 중심으로 계룡시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김성훈 기자 mijukim11@naver.com]

2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51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