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9 21:44:1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한국시니어문화예술협회, 대산자연의향기, 장어창고, 그린이벤트, 세상의빛금요저널, 품격있는강남포럼 등 6개 기업체가 상생의 가치 실현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 협력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은 717, 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 강남본부에서 협약기업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협약으로 6개 기업체는 상호간의 교육프로그램 연계와 협력 세미나, 워크숍, 포럼 개최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등을 통해 소외계층을 돕는 프로젝트를 적극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문세광 고문(원로목사) / 품격있는강남포럼]

오늘 6개 단체와 협약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축하하고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승섭 회장 / 세상의빛금요저널]

앞으로 협약식 하고 나서 좀 더 가까운, 우리가 보다 나은 그런 협약식이 돼서 더 좋은 발전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인숙 대표 / 대산자연의향기]

여러분들 모두 인연인 것 같아요. 좋은 인연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김재홍 대표 / 제주 장어창고]

많이 협조를 할 것이고, 좋은 시간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종필 대표 / 그린이벤트]

아직 저희 주변에는 많은 어려운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들이 그분들을, 좀 더 밝고 명랑한 사회를 이룰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강지희 회장 / 한국시니어문화예술협회]

저희 협회는 제2의 인생을 즐겁고 의미 있게 뜻 있게 살기 위해서 만든 단체입니다. 저희는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고 또 시니어 세대를 보다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멋진 시니어들로 성장하기 위해서 만든 단체인데, 오늘 협약식을 여러 업체에서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앞으로 함께 좋은 기회도 만들고 좋은 일을 많이 도모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취재·편집 : 오재욱 기자)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9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4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