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1 15:54:20
  • 수정 2019-09-14 18:32:3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희자 기자부산시가 713일 오후 230분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위치한 키자니아(kidzania)부산에서 제8회 인구의 날을 기념한 '2019 부산아빠 소확행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같이 하는 함께 육아, 가치 있는 행복 육아를 슬로건으로 부산지역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했으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키자니아에서 엄마 없이 아빠와 아이(자녀 1)만 입장하여 행사를 진행해 아빠들이 아이들의 주된 양육자로 육아에 적극 참여하는 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아빠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체험 추억의 놀이터 우리 아빠는 머리 땋기 왕, 요리왕, 스피드 왕 선발대회 부산아이 다가치키움 마스코트 네이밍 공모전 아빠와 아이의 세대 공감 밴드공연 및 퍼레이드 행사 인구의 날 기념식 및 부대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보여주듯, 부산의 많은 아빠들이 이미 육아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고민이 있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아빠 육아 참여를 비롯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해 각종 육아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키자니아 부산에서 제8회 인구의 날 기념식·『부산아빠 소확행 데이』 포스터 / 사진제공=부산광역시]


[김희자 기자 khj-pizza@hanmail.net]

19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48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