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4 18:49:13
  • 수정 2019-06-04 18:49:47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충남서부보훈지청은 64일 홍성역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무궁한 대한민국 만들기행사를 개최했다.


보훈지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형 현수막에 하나 된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국민의 마음을 담아 무궁화 스티커를 부착해 대한민국 지도를 완성하는 행사로, 더 나은 대한민국을 향한 국민들의 희망 메시지를 적으면서 나라사랑의 염원을 함께 나누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용객들이 많은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진행한 행사에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행복한 대한민국’, ‘사랑으로 하나 된 우리 대한민국등 청소년들의 나라사랑 정신 함양은 물론 세대가 어우러져 한마음으로 하나 된 대한민국을 이뤄 가고자 하는 소망을 담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 [‘무궁한 대한민국 만들기’ 행사 장면 / 사진제공=충남서부보훈지청]


한편, 이번 제작된 무궁화 대한민국은 청사 로비로 옮겨와 게시하고 하나 된 대한민국을 바라는 국민들의 뜻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박종덕 지청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가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계승하여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국민들의 염원을 담아 보다 튼튼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45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