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5 17:44:30
  • 수정 2019-03-15 17:45:24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충남서부보훈지청이 314, 독립유공자 조정준 선생님, 한철수 선생님, 복천복 선생님, 김운제 선생님의 가정을 방문해 3.1운동 100주년 계기 독립유공자 대통령표창 및 훈장을 유족에게 전수했다고 밝혔다.


박종덕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은 관내에 거주하는 독립유공자 유족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수식과 아울러 독립유공자 등록 절차를 안내하는 등 유족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 [독립유공자 포상 전수식 / 사진제공=충남서부보훈지청 보훈과] 박종덕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이 3월 14일, 故 한철수 독립유공자 유족의 가정을 방문해 대통령표창과 훈장을 전수했다.


▲ [독립유공자 포상 전수식 / 사진제공=충남서부보훈지청 보훈과] 박종덕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이 3월 14일, 故 복천복 독립유공자 유족의 가정을 방문해 대통령표창과 훈장을 전수했다.


박종덕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은 국가를 위해 기꺼이 용기를 내주신 독립유공자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발굴되지 않은 수많은 독립유공자를 찾고 예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서부보훈지청은 318일 홍성군 장곡면에 거주하는 독립유공자 명상식 선생님, 한인수 선생님의 가정에 방문해 대통령표창과 훈장을 전수할 예정이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4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