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3 14:47:56
  • 수정 2018-10-04 19:19:2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박정미 기자발달장애인 징검다리 축제가 의정부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새누리장애인부모연대 의정부시지부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체험부스와 식전공연, 명랑운동회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미영 지회장 / ()새누리장애인부모연대 의정부시지부]

저희가 징검다리 축제행사를 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만은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나 생각 이런 것들 다 접어두시고 즐기는데 만 온 힘을 다 쏟아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은 '징검다리 축제'는 관내 발달장애인과 가족 그리고 봉사자가 함께하는 놀이마당을 통해 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발달장애인들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마련했습니다.


[홍문종 국회의원 / 자유한국당 의정부을]

모든 자리가 여러분을 위한 자리이고 모든 자리가 여러분들이 행복해야만 하는 자리지만 특별히 오늘은 여러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축제가 되시길 바랍니다하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이 400그릇의 자장면 무료급식봉사를 펼쳐 발달장애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은 90여명의 회원이 국가유공자를 위한 보훈콜서비스, 장애인문화관광사업, 자장면무료급식봉사, 이미용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입니다(영상취재 : 박정미 기자 / 편집 : 오재욱 기자).


[박정미 기자 pjm@jbctv.net]

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3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1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