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7 10:30:14
  • 수정 2019-09-14 17:43:14
기사수정

제주시가 거상 김만덕 창작 뮤지컬을 제작한다.


뮤지컬은 김만덕의 감동적인 인생 스토리와 뮤지컬 무대의 판타지가 만나 시민들에게 더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제작에는 국내 유명 제작사 및 연기자들의 참여하게 된다. 서울 시립뮤지컬단 예술감독을 역임한 김덕남씨가 총 연출을 맡게 되며, 프로듀서로서는 뮤지컬 제작사 미소 대표로서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미스사이공, 광화문 연가 등 다수의 뮤지컬 제작에 참여한 김미경씨가 맡게 된다.


()곡가는 투란도트’, ‘영웅을 기다리며등 국내 다수의 뮤지컬에 참여한 장소영씨가 작()곡을 하게 되며. 시나리오는 현재 뮤지컬영웅의 한아름 작가가 집필하여 마무리 단계에 있다.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율동을 통해 감동을 선사할 연기자로는 제주출신으로서 현재 각종 드라마, 뮤지컬 등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희경씨를 비롯한 국내 정상급 연기자들이 출연 예정에 있다.


또한 제주시에서는 이번 뮤지컬 제작을 통해 지역문화예술인들의 활동의 폭을 넓히고 향후 지역 예술인들이 이끌어가는 우수 문화 컨텐츠로서 자리 매김을 위한 방안으로 출연배우 공개 오디션을 제주와 서울에서 각각 운영하게 된다.


이번 오디션은 1023일부터 24일 이틀간 서울에서 운영되고 1026일 제주시청 제1별관회의실에서 지역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1020일까지 이메일(miso@artson.co.kr)을 통해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만덕 창작 뮤지컬은 20181월말 본 공연에 앞서 올 12월 중에 도내·외 언론 및 전문가, 시민들을 초청하여 작품 일부 장면 공연 및 배역별 의상 컨셉 이미지 공개 등 제작 발표회를 개최 작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본 공연을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