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4:47:17
  • 수정 2018-08-27 14:50:01
기사수정

▲ [‘스물다섯, 매화로 피다’ 윤봉길 창착뮤지컬 공연 / 사진제공=충남도청 공보관] 매헌 윤봉길 의사의 삶과 정신을 담은 창작뮤지컬 ‘스물다섯, 매화로 피다’ 앵콜 공연이 다음 달 9월 4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중앙보훈방송=김성훈 기자매헌 윤봉길 의사의 삶과 정신을 담은 창작뮤지컬 스물다섯, 매화로 피다앵콜 공연이 다음 달 94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창작뮤지컬 스물다섯은 예산 출신인 윤봉길 의사의 항일정신과 애국정신을 기리고, 충남 문화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예산 액츠(ACTS) 예술단이 기획한 작품으로 공연 시간은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로 진행한다.


입장권은 전석 1만 원(학생 50% 할인)으로, 예매는 문화장터(http://asiamunhwa.com)에서 할 수 있다.


예산 액츠 예술단 오현주 예술감독은 충남 예산 출신으로 우리나라 대표 독립운동가인 윤봉길 의사의 삶을 지역 예술인들이 재조명한 창작뮤지컬 스물다섯은 도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한편, 문화 향유의 좋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고 말했다.


한편 예산 액츠 예술단은 충남의 역사적 인물과 사건을 소재로 충청남도 브랜드 뮤지컬을 꾸준히 기획하며, 지역민의 역사의식을 높이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선사 중인 예산지역 극단이다.


[김성훈 기자 mijukim11@naver.com]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2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