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5 13:30:51
기사수정

▲ [광복73주년기념 한마음축제 ‘제7회 감격시대’, 광복음악회 장면 / 사진제공=대전지방보훈청 보훈과] 광복 73주년을 기념하는 한마음 축제 ‘제7회 감격시대’가 ‘진정한 광복을 노래하라!’를 주제로 8월 14일 대전 목척교 수변광장에서 개최됐다.

▲ [광복73주년기념 한마음축제 ‘제7회 감격시대’, 강윤진 대전지방보훈청장 축사 모습 / 사진제공=대전지방보훈청 보훈과] 강윤진 대전지방보훈청장은 축사를 통해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의 나라를 위한 희생과 공헌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며 ‘감격시대를 통하여 시민들과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함께 기뻐할 수 있었던 계기였다’고 밝혔다.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광복 73주년을 기념하는 한마음 축제 7회 감격시대진정한 광복을 노래하라!’를 주제로 814일 대전 목척교 수변광장에서 개최됐다.

 

대전동구문화원이 주관하고 대전지방보훈청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는 강윤진 대전지방보훈청장, 황인호 동구청장, 이나영 동구의회의장 및 보훈단체장을 비롯해 1,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1부 식전공연과 제2부 개회식, 3부 광복음악회 순서로 진행됐다.

 

태극기선양운동중앙회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는 내빈들의 독립만세 퍼포먼스와 참석객 모두가 함께하는 독도는 우리땅댄스 공연이, 3부 광복 음악회에는 심훈의 그날이 오면축시낭송, 박영재 밸리댄스 공연, 디너폴데이지, 강항구 테너, 가수 장소미의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강윤진 대전지방보훈청장은 축사를 통해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의 나라를 위한 희생과 공헌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감격시대를 통하여 시민들과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함께 기뻐할 수 있었던 계기였다고 밝혔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2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1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