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1 19:57:20
기사수정

▲ [서울시 강북구,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펼쳐 / 사진제공=강북구청 자치행정과] 서울시 강북구가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전 구민과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친다.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8월 11일 오전 9시 30분 강북구청사거리 주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서울강북구지회 주관으로 실시하고 14일 오전10시에는 같은 곳에서 (사)서울강북구새마을회 주관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서울시 강북구가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전 구민과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친다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811일 오전 930분 강북구청사거리 주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서울강북구지회 주관으로 실시하고 14일 오전10시에는 같은 곳에서 ()서울강북구새마을회 주관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각 단체 회원 및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광복절에 집집마다 태극기를 게양할 것을 적극 홍보하며 동참하는 주민들에게 가정용과 차량용 태극기를 나눠줄 계획이다.

 

이밖에도 태극기 광장, 4.19, 도선사길, 솔샘터널길 등에 약 200여 장의 태극기를 상시 게양해 태극기 달기운동의 원활한 추진을 도모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하고자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전 구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강북구는 태극기 게양률이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자치단체로 소개되고 있으며, 이는 구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루어낸 놀라운 성과로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28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