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30 20:13:04
기사수정

▲ [상동면 장미꽃길 / 사진제공=밀양시청 공보관] 밀양시와 상동면은 안인마을 10리길을 봄꽃으로 가득한 장미 꽃길로 만들었다.


중앙보훈방송=김희자 명예기자밀양시와 상동면은 안인마을 10리길을 봄꽃으로 가득한 장미 꽃길로 만들었다.


장미꽃길 주변에는 밀양깻잎이 집단적으로 재배되고 있어 구입이 가능하며 꽃길도 감상하고 깻잎도 만날 수 있고 자연산 고동국을 맛볼 수 있다.


▲ [초동면 꽃양귀비길 / 사진제공=밀양시청 공보관]


밀양시 초동면 연가길에는 꽃양귀비가 요염하다. 가을에는 코스모스길로도 유명하지만 봄 양귀비꽃 감상도 주변 낙동강 습지와 함께 멋진 풍광을 자랑한다.


▲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 / 사진제공=밀양시청 공보관]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은 주변환경이 빼어나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지면서 명품캠핑장으로 석양과 여명이 아름답고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이다.


낙동강 둔치에 위치한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은 주변환경이 빼어나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지면서 명품캠핑장으로 석양과 여명이 아름답고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이다.


캠핑장 주변에는 노란색 야생화 금계국이 만발해 꽃동네를 만들고 있다.


또한 최근 마르코 신석복 명례성당이 최근 완공되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건축가 승효상의 설계로 완공된 신석복 성당은 건축미로서도 의미가 있고 역사성도 높아 한번 쯤 가봐야 할 곳이다.


[김희자 명예기자 khj-pizza@hanmail.net]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2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