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0 15:04:24
기사수정

▲ [‘제12회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 축제’ 시가행진 / 사진제공=포천시 일동면행정복지센터] 포천일동면주민자치위원회와 제8기계화보병사단은 ‘제12회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 축제’중일동면 기산리 시내 일원에서 8사단 기수단, 군악대, 의장대, 여성예비군, 농악대 등의 시가행진을 진행한다.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포천시 일동면은 오는 28, 29일 일동면 기산리 시내 및 일동고등학교에서 12회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일동면주민자치위원회와 제8기계화보병사단은 일동면 기산리 시내 일원에서 8사단 기수단, 군악대, 의장대, 여성예비군, 농악대 등의 시가행진을 진행한다.


또한, 일동고등학교에서는 안상태의 사회로 군장병들과 주민들의 노래실력을 볼 수 있는 한마음 노래자랑 및 하동진, 우순실, 백미영 등 유명 연예인이 참여하는 각종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장을 중심으로 군장비 전시장, 체험 부스 등을 설치해 관광객과 군인, 지역주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429일 저녁 일동고등학교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한마음 위문공연에서는 CLC, 워너비, 아이스, 유현상, 소명, 오로라, 이수진, 고나영 등 인기 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 축제는 민··군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축제로 특히 이번 축제는 제8기계화보병사단과 함께하는 마지막 축제이기 때문에 더욱 하나된 마음으로 축제를 준비하고 있어 다른 지역 군사축제와 차별화된 포천일동 오뚜기 한마음 축제만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2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