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7 12:05:12
기사수정

▲ [보훈가족 위안행사 / 사진제공=평택시청 사회복지국 복지정책과] 평택시보훈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4월 12일 더블유웨딩홀에서 보훈가족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중앙보훈방송=박정미 기자평택시보훈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412일 더블유웨딩홀에서 보훈가족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위안행사는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평택시의회 의장, 시의원을 비롯해 각 보훈단체 지회장과 보훈회원 등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의 유일한 독립운동가이신 이태순 애국지사, 광복회 등 9개 보훈단체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을 초청하여 그분들의 명예를 기리고,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며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또한 애국정신 함양과 호국안보 의식 고취에 기여하신 공이 큰 모범 보훈회원 14명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축하공연으로 그 시절, 그땐 그랬지라는 컨셉으로 추억의 변사가 그 시절 그때를 이야기하며 추억을 꺼내어 주고, 그에 맞는 가수가 출연하여 옛 향수를 자극하는 새로운 방식의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계완 보훈협의회 회장은 우리 보훈가족 모두가 시민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회원 각자가 국가유공자라는 자긍심을 갖고 모범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오늘날 우리 후손들이 누리고 있는 자유와 평화는 국가유공자 여러분들의 숭고한 희생과 그 유가족분들의 헌신의 대가임을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며 행사에 참석한 보훈가족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박정미 기자 pjm@jbctv.net]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bctv.net/news/view.php?idx=1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